Logos 7월의 소식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로고스학교를 위해 끊임없이 기도와 사랑과 후원으로 품어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이곳은 매일 한 차례씩 비가 내리고 있는데 그 와중에도 하나님께서 은혜로 인도하여 주셔서 공사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큰 변동이 없으면 9월 말경에 완공 되리라 사료됩니다.
현재 내, 외부의 벽을 쌓는 공정을 진행하고 있고 그 다음 공정은 바닥에 큰 돌을 깔아서 바닥 자체를 단단히 하는 공사가, 그리고 나서 지붕 공사가 이어져 갑니다.
현재 공정율이 35% 정도 진행입니다.

지난번 왕립 프놈펜 대학교에서 교민 및 현지인 초청 음악회가 열렸는데 저희 로고스학교 색소폰 합주단을 초청 해주어 “사명”을 연주함으로 많은 갈채를 받았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학교 위상에도 한 몫을 했다고 봅니다.

이제 7월 31일에 모든 학기의 종강을 하게 되며 유치원과 초등 6학년 졸업식을 합니다. 캄보디아는 초~고등학교 졸업식이 없는데 로고스에서 처음으로 시작합니다. 금년 새 학기는 중학교 첫 입학생을 선발하는데 있어 중, 고등학교 입학시험 역시 캄보디아에 없는데 로고스는 인재를 길러내려고 입학시험을 실시합니다.

건축과 더불어 모든 비품을( 학생책상, 걸상, 칠판, 담임책상, 회의탁자, 컴퓨터 등) 준비해야 되고, 과목별 선생들을 선정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해야하므로 분주 할 것입니다.
특히 부족한 건축비와 비품 구입비가 채워지도록 늘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리며, 건축 진행의 소식을 자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를 드리며 주 안에서 승리하소서.

                                             로고스학교에서 노동현/박조숙 선교사


기도제목:

  1. 로고스 사역이 하나님의 뜻에 합한 사역이 되도록

  2. 중학교 건축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3.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4. 아브라함 선교회와 협력사역이 아름답게 진행되도록

  5.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협력 사역자가 파송되도록

  6. 우리들이 건강하여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