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감사를 드립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아직도 계속되는 코로나 펜데믹 속에 또 오미크론이란 바이러스가 전 지구촌을 오염시키는 사태가 발생되어 참으로 긴 터널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현 사태를 바라보며 걱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님의 특별한 섭리로 모두 강건의 은총을 받아 승리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곳 캄보디아 로고스학교는 예정대로 11월 29일부터 고등학교 건축을 시작했습니다.
기도와 격려 그리고 후원해 주시어 잘 진행하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또한 학사일정으로 12월 25일 유치원, 초등학교의 졸업식을 가졌습니다.
아울러 유, 초, 중 신입생을 모집했는데 유치원과 초등학교는 모집인원보다 초과되어 서류심사에서 이상이 없는 학생은 모집하기로 했습니다.
일 년 동안 마무리 잘하도록 인도하심은 하나님의 은혜요, 기도와 격려 그리고 선교비로 후원해 주신 교회, 선교회, 지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새해를 맞아 주께서 한량없는 축복을 부어주시어 놀라운 한 해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희도 최선을 다하여 하나님의 뜻에 따라 순종하며 사역을 잘 감당하겠습니다.
이제 명실공히 교육의 전당이 되어 지역 주민들과 학생들에게 앞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큰 발전을 가져오리라 믿습니다.

예배당 건축 후원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로고스교회 예배당은(예상비용 $62,000으로 한화 약 칠천오백만 원) 후원하는 교회나 성도의 이름을 머릿돌에 새기고 봉헌예배를 드릴 계획이며 여기저기서 성도님들이 후원에 동참하고 계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여파로 한국의 경제 사정이 악화되어 있으나 무난히 건축할 수 있도록 중보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성령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계신 곳에서 평안하시고 언제나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승리하시기를 기도하며...
샬롬!

                                2021. 12. 31 로고스학교에서 노동현 / 박조숙 선교사


기도제목 :

  1. 로고스 사역이 하나님의 뜻에 합한 사역이 되도록.

  2.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3. 아브라함선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계획이 성취되도록.

  4.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협력 사역자가 파송되도록.

  5. 우리들이 성령 충만하고 건강하여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6. 고등학교 및 예배당 건축을 위한 후원이 잘 이루어지도록.

  7. 대학교 설립 추진 계획이 잘 진행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