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s 3월의 소식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곳 로고스사역을 위해 중보기도와 후원으로 그리고 격려로 함께해 주셔서 지금까지 은혜롭게 잘 진행되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이곳은 건기철 중반에 들어서 평균온도가 36도 이상으로 무더운 날씨를 연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초등학교 건축이 건축종사자들이 물처럼 땀을 흘리면서도 건축공정 40% 이상 진행하고 있습니다.
6월 초에 완공이 될 것 같습니다.
그 후에 책상, 걸상, 칠판 등 교실비품과 교무실 책상, 회의탁자 등 교무실비품까지 준비가 끝나야 새학기인 10월에 개학을 맞게 됩니다.
학교건축과 비품구입이 원활하게 마무리되도록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매해 건기철에 하는 사역으로 학교주변에 우물이 없는 주민들이 많은데 학생들 가정을 우선으로 선택하여 금년에도 4곳에 우물을 기증했고 인근 초등학교에 모터펌프가 없어 학생들이 제대로 식수를 먹지 못하는 것을 목격하고 그 학교에 모터펌프를 구입하여 설치해 주었습니다.
우물사역은 캐나다 빌라델피아교회에서 후원해 주시는데 8년 전부터 단기선교팀이 오셔서 주일학교사역 및 의료사역과 함께 병행해서 우물파기사역을 후원해 주십니다.
로고스기독학교가 변함없이 하나님말씀으로 교육하여 하나님의 자녀들이 많이 일어나는 귀한 사역이 되도록 계속적으로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주 안에서 늘 승리하소서.
샬롬!


기도제목:

  1. 초등학교 건축이 안전사고 없이 잘 진행되도록...
  2. 기독교 교육을 통하여 좋은 리더와 사역자들이 양육되도록...
  3. 사역을 협력할 한인선교사와 현지인사역자의 충원을 위해...
  4. 기독교 신앙을 가진 유치원교사 충원을 위해...
  5. 저희들이 건강에 어려움이 없도록...

캄보디아 노동현/박조숙선교사


교실외부 및 앞뒤 미장 완료

교실외부 및 앞뒤 미장 완료

Logos 2월의 소식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밝아온 2016년, 설명절을 맞아 새 소망을 품고 힘차게 사역을 감당하며 달려가겠습니다.
이곳 기후는 새벽으로는 마치 한국의 초겨을 기온처럼 싸늘합니다. 그래서 유치원과 초등학생들이 감기에 걸려 하루에 몇 명씩 결석하곤 합니다. 이상기후가 몇 년 전부터 나타나고 있지요.

2015년부터 계속 기도제목을 알려드리고 기도해 온 초등학교 건축의 건에 대해 성령님의 역사로 작은 교회(개척교회?)를 통해서 이루게 되었습니다.
2016년 2월 1일 기공예배를 기점으로 약 4개월 공사기간을 거쳐 6월 중에 완공하는 것으로 계획을 세우고 건축 중에 있습니다. 건축면적 118평 안에 교실 6칸과 교무실 1칸을 건축하게 됩니다.
쾌적하고 환경이 좋은 교실에서 학생들이 공부할 것을 생각하니 너무나 행복을 느끼게 되는군요.
후원 교회가 온 열방을 향해 크게 쓰임 받는 교회와 성도들이 되도록 하나님의 특별하신 축복하심이 넘치시기를 하나님께 간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 찬양으로 운영되어지는 로고스기독학교를 위해 많은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주 안에서 승리하시기를 기도하며 늘 승리하소서.
샬롬!


기도제목:

  1. 초등학교 신축 건물이 은혜로 잘 진행되도록...
  2. 기독교 교육을 통하여 좋은 리더와 사역자들이 양육되도록...
  3. 사역을 협력할 선교사와 신실한 현지인사역자의 충원을 위해...
  4. 기독교 신앙을 가진 유치원교사 충원을 위해...
  5. 저희들이 건강에 어려움이 없도록...

캄보디아 노동현, 박조숙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