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s 12월의 소식

할렐루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고국은 영하의 날씨로 매우 추운데 이곳은 건기철 시작이라 낮에는 덥고 새벽에는 모포를 덮을 만큼 기온이 내려갑니다.

로고스학교는 주님의 보호하심과 은혜 가운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성화 교육으로 음악을 가르치면서 금년 2월부터 색소폰합주단을 구성하여 가르치고 있던 중 3개월 전 프놈펜 한글학교에서 졸업식 때 연주요청이 있어 단원들이 잘 견디면서 열심히 연습하여 지난 16일 졸업식에서 3곡을 연주했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우리 학생들이 참 열심히 연습하고 그 열매를 보니 참 뿌듯했습니다.

한 해가 며칠 밖에 남지 않고 저물어가니 ‘세월이 참 빠르구나.’ 느껴집니다.
그 동안 어려운 가운데서도 열방을 품고 주의 나라와 로고스학교가 든든히 서 가기 위해 기도와 격려, 물질후원으로 공급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려 돌아보니 저희들은 부족하고 미미한데...
금년 한 해도 기도로 물질로 격려해 주신 후원교회, 선교회 또한 지인들의 힘이 이 사역을 가능케 하셨음을 고백하게 됩니다.
더욱 새 힘 얻고 내년에는 더 변화되어 하나님께 더욱 영광이 되는 사역이 되도록 각오하며 새 해를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를 구속하시기 위해 오신 예수님의 성탄을 맞아 ‘기쁘다 구주 오셨네.’ 찬양으로 영광을 돌리며 연말연시 유종의 미를 거두시길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원하며...
오늘도 주 안에서 승리하소서.
샬롬!


기도제목:

  1. 로고스 사역이 하나님의 뜻에 합한 사역이 되도록
  2. 2018년 12월경 중학교 교실 건축을 위하여
  3. 학생들이 복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4.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후임 사역자를 속히 허락하시도록
  5. 우리들이 건강하여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캄보디아에서 노동현 / 박조숙선교사

Logos 11월의 소식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우기철 막바지에 저희 로고스학교는 신입생을(유치원, 초등학교) 뽑고 지난 10월 9일 개학식을 가졌습니다.
각 학년 우등생 4명 그리고 1년 동안 개근한 학생들 14명에게 상장과 상품을 수여하기도 했습니다.
시골에서 1년 동안 개근한다는 것은 많이 어려운 환경인데도 불구하고 14명의 개근은 참으로 대단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특이한 것은 시내 초등학교를 다니던 남매가 우리학교로 전학한 것인데 우리 로고스학교가 전 지역으로 소개되고 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지금까지 아름답게 진행되도록 역사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리며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는 교회, 선교회, 지인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현지학교의 교장 직을 은퇴하고 쉬고 있는 캄보디아인을 저희 학교의 교감으로 섭외하여 저를 도와서 학사관리를 하며 특성화한 학교로 발전하기 위해 봉직하게 했습니다.
또 22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광주의 도평교회(김기조목사) 단기 선교팀이 와서 여러 프로그램으로 봉사하였습니다.
특별히 교복하의를 단체복으로 주문 제작해 와서 전교생 120명에게 제공하고 로고스학교 ‘제 1회 운동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또 학부모들을 초청하여 300개가 넘는 도시락을(한국에서 김치를 가져오고 이곳에서 직접 잡채를 만들어...^^) 한국음식을 맛보는 귀한 점심시간을 가졌고 이어서 운동회를 개최한 후 마지막 시간에 학부모 행운권 추첨시간도 가졌습니다.
재학생들에게 학용품을 준비해 와서 상품으로 주었으며 행운권을 위해 한국의 화장품 10셋트 와 선생님들을 위한 화장품 셋트도 준비해 와서 풍성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런 행사를 통해서 학부모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귀한 시간을 갖게 되어 참 감사가 넘칩니다.

특성화 학교로 육성키 위해 색소폰을 고학년 중심으로 연습하고 있는데 12월에 프놈펜 소재 한글학교 졸업식에 특별연주 초청이 와서 더 열심히 연습 중에 있습니다.
그런 중에 색소폰(소프라노 10대)을 기증해 주신 조성원목사님이 이번에 앨토 색소폰 10대를 또 기증해 주셔서 캄보디아 국가에 유일한 색소폰 합주단이 탄생되는 학교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일들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라는 하나님의 섭리임을 깨닫게 됩니다.
로고스학교가 오직 기독학교로 고등학교까지 힘차게 전진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리며...
부족한 저희들에게 사역을 위해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해 주심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 소식 드리겠습니다.
주 안에서 늘 승리하소서. 샬롬!


기도제목:

  1. 로고스 사역이 하나님의 뜻에 합한 사역이 되도록
  2. 앞으로 중학교 교실 건축을 위하여
  3. 학생들이 복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4.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후임 사역자를 속히 허락하시도록
  5. 우리들이 건강하여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캄보디아에서 노동현 / 박조숙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