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s 6월의 소식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계속되는 팬데믹 속에 모든 어려움이 있지만 굳건한 믿음으로 승리하심을 믿습니다.

이곳은 우기철로 들어서서 로고스 캠퍼스는 곳곳에 푸르른 잎의 나무와 꽃으로 장식되고 있어 힐링이 됩니다.
그러나 캄보디아는 코로나 3차 지역감염으로 일일 약 600~700명의 확진자가 발생하고, 현재 사망자가 460여 명이 됩니다.
로고스 학교는 지난 3월 20일 휴교령 이후 우리 지역은 확진자가 미미하여 6월 14일부터 행정구역별로 두 파트로 나누어 1주에 6일 1시간씩 공부하도록 지침이 내려와 실시하고 있는데, 작년과 같이 제대로 교육을 받지 못해 학생 개개인의 성적 미달 상태가 되니 안타깝습니다.
속히 전교생 대상으로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중보기도를 요청합니다.

캄보디아는 개발도상국으로 아직도 보건, 위생환경이 열악한데 중국이 시노팜, 시노팩을 무상으로 원조해서 전 국민 대상으로 접종하고 있으며, 이곳 한인회의 주선으로 교민들에게도 접종하고 있습니다.
어떤 선택의 여지도 없고 또 접종 증명서를 발급받은 사람에게는 입,출국 때에 격리를 해제해 주므로 어쩔 수 없이 접종을 받았고, 박선교사는 기저질환이 있어 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금년 12월경 고등학교 건축과 하나님의 강권적 역사하심이 있어 예배당 건축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날마다 주 은혜 가운데 승리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샬롬!

로고스학교에서 노동현 / 박조숙 선교사


기도제목 :

  1. 로고스 사역이 하나님의 뜻에 합한 사역이 되도록.

  2.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3. 아브라함 선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계획이 성취되도록.

  4.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협력 사역자가 파송되도록.

  5. 우리들이 성령 충만하고 건강하여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6. 12월경 고등학교 및 예배당 건축을 위한 후원이 잘 이루어지도록.

예배실 건축 후원 요청

할렐루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캄보디아의 깜뽕츠낭 로고스학교를 사역하고 있는 노동현, 박조숙 선교사입니다.
로고스학교는 사립 기독교학교로 캄보디아 교육부의 인가를 받은 현지인 학교입니다.
우리가 이곳에 들어와서 사역을 시작한 지 16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있습니다.
처음에 사역을 위한 기초 단계(언어연수, 토지매입, 건축, 기술학교사역 등)을 거쳐 정식으로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교육부 인가를 받은 지는 8년이 되었고 현재 중학교 2학년까지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중점 사역은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의 시절에 학교 교육을 통해 하나님 말씀으로 성장시키는데 두고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학교 수업 전 30분 동안 성경을 가르치고 주일엔 예배를 드립니다.
성경공부와 주일예배 드리는 것을 동의하는 부모들의 자녀만을 받아 교육하고 있는데 이제 학생들이 많아 기존에 사용하던 예배실이 좁아서 수용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넓은 공간이 필요하게 되어 하나님께서 선한 길을 열어주시기를 기도하면서 후원요청의 편지를 드립니다.
주위에 선교지에 기념교회를 세우기 위해 기도하는 분이 계시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몇 년 전 초등학교 건축을 할 때도 하나님의 방법으로 전혀 모르던 교회를 만나게 하시고 그 교회에서 기념학교를 지어주셨습니다.
얼마나 감사로 하나님께 찬양을 올렸던지~~
후원하는 교회의 이름으로 머릿돌을 붙이고 봉헌예배를 드렸던 감격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그 때의 그 감격으로 다시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고 영화롭게 하는 역사가 있기를 간절히 사모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중보기도를 부탁드리고 또한 소문(?^^)을 내주시기 바라며 봉헌한 교회의 머릿돌을 참고하시도록 사진으로 보냅니다.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국이지만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날마다 승리하소서.
샬롬!!

162060429776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