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감사를 드립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아직도 계속되는 코로나 펜데믹 속에 또 오미크론이란 바이러스가 전 지구촌을 오염시키는 사태가 발생되어 참으로 긴 터널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현 사태를 바라보며 걱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님의 특별한 섭리로 모두 강건의 은총을 받아 승리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곳 캄보디아 로고스학교는 예정대로 11월 29일부터 고등학교 건축을 시작했습니다.
기도와 격려 그리고 후원해 주시어 잘 진행하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또한 학사일정으로 12월 25일 유치원, 초등학교의 졸업식을 가졌습니다.
아울러 유, 초, 중 신입생을 모집했는데 유치원과 초등학교는 모집인원보다 초과되어 서류심사에서 이상이 없는 학생은 모집하기로 했습니다.
일 년 동안 마무리 잘하도록 인도하심은 하나님의 은혜요, 기도와 격려 그리고 선교비로 후원해 주신 교회, 선교회, 지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새해를 맞아 주께서 한량없는 축복을 부어주시어 놀라운 한 해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희도 최선을 다하여 하나님의 뜻에 따라 순종하며 사역을 잘 감당하겠습니다.
이제 명실공히 교육의 전당이 되어 지역 주민들과 학생들에게 앞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큰 발전을 가져오리라 믿습니다.

예배당 건축 후원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로고스교회 예배당은(예상비용 $62,000으로 한화 약 칠천오백만 원) 후원하는 교회나 성도의 이름을 머릿돌에 새기고 봉헌예배를 드릴 계획이며 여기저기서 성도님들이 후원에 동참하고 계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여파로 한국의 경제 사정이 악화되어 있으나 무난히 건축할 수 있도록 중보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성령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계신 곳에서 평안하시고 언제나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승리하시기를 기도하며...
샬롬!

                                2021. 12. 31 로고스학교에서 노동현 / 박조숙 선교사


기도제목 :

  1. 로고스 사역이 하나님의 뜻에 합한 사역이 되도록.

  2.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3. 아브라함선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계획이 성취되도록.

  4.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협력 사역자가 파송되도록.

  5. 우리들이 성령 충만하고 건강하여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6. 고등학교 및 예배당 건축을 위한 후원이 잘 이루어지도록.

  7. 대학교 설립 추진 계획이 잘 진행되도록.

Logos 9월의 소식

할렐루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항상 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해 주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로고스학교는 어려움 가운데서도 선교와 교육을 멈출 수가 없어 최선을 다하여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곳 캄보디아는 코로나 1차 접종이 인구대비 70%, 2차 접종은 55%, 3차 부스터샷 17%, 특히 12~18세 70만 명이 접종 완료하여 차후 방역에 상당한 성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교육부에서 위험도가 낮은 농촌 지역부터 등교 재개를 하도록 발표해서 본교는 8월에 초등학교 공부를 시작했고 유치원과 중학교는 9월부터 시작했습니다.
아직은 지역별로 나누어 공부하고 있으나 이런 추세로 본다면 10월 중순 경부터 정상적으로 수업을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어떻든 수업일수가 부족하여 금년은 방학 없이 12월까지 수업하고 내년 1월부터 새학기로 연결되는 학사일정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12월에 신입생 선발을 할 예정입니다.

지난 9월 2일 고등학교 신축을 위한 건축허가서를 접수했습니다. 약 2~3개월쯤 기간이 예상되며 건축은 내년 1월부터 시작할 계획입니다. 건축회사 지정과 건축비용의 검토는 마친 상태입니다. 이번 건축은 아브라함선교회에서 전적으로 후원하기를 기도 중에 있습니다.

교회건축 후원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몇 년 전 초등학교 건축을 할 때도 하나님의 방법으로 전혀 모르던 교회를 만나게 하 시고 그 교회에서 기념학교로 건축해 주셨습니다.
얼마나 감격하며 감사로 하나님께 찬양을 올렸던지요.

로고스교회 예배당 건축도(예상비용 $62,000으로 한화 약 7천만원) 후원하는 교회나 성도의 이름을 머릿돌에 새기고 봉헌예배를 드릴 계획이며, 여기저기서 성도님들이 후원에 동참하고 계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여파로 한국의 경제 사정이 악화되어 있으나 무난히 건축할 수 있도록 중보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내년 11월경에 고등학교 첫 신입생을 선발하면 로고스학교는 유치원~고등학교까지 명실공히 이 지역의 교육 전당의 지표를 세우고 많은 인재들을 하나님 나라의 일군으로 양육하여 열방에 파송하려는 비전을 실천하는 학교로 우뚝 서게 될 것입니다.
코로나에 의한 전 지구촌의 변화로 어느 곳이든 참으로 적응하는데 불편과 어려움이 많으나 그러한 가운데서도 주님의 돌보심으로 계신 곳에서 평안하시고 언제나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승리하시기를 기도하며...

샬롬!

2021. 9. 로고스학교에서 노동현 / 박조숙 선교사


기도제목 : 

  1. 로고스 사역이 하나님의 뜻에 합한 사역이 되도록.

  2.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3. 아브라함 선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계획이 성취되도록.

  4.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협력 사역자가 파송되도록.

  5. 우리들이 성령 충만하고 건강하여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6. 고등학교 및 예배당 건축을 위한 후원이 잘 이루어지도록.

  7. 대학교 설립 추진 계획이 잘 진행이 되도록.